1984년, 여름
1984년 여름, 네 명의 15살 소년들은 동네 경찰관이 또래 소년들의 실종에 연루돼있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하기 시작한다. 본격적으로 경찰관의 뒤를 밟으며 저들만의 조사를 시작한 네 소년은 예상치 못한 위험에 빠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