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벙커
영국 공군 조종사 케이트 싱클레어 대위가 아프가니스탄에서 격추된다. 반군으로부터 도망치던 중 지하 벙커를 발견한 케이트는 소련이 만들어낸 생물학 무기와 조우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