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경
넉넉하지 못한 살림살이에 길거리를 방랑하던 소녀는 주막집에 팔리게 되고, 우연히 기력을 회복해 회춘을 원하는 인물인 홍대감을 만난다. 그러나 소녀는 함께 미래를 기약한 바우와 홍대감에게서 도망치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