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신자
1980년대 초, 마약 공급권을 놓고 이탈리아 마피아 조직 사이에 갈등이 고조된다. 코사 노스트라의 일원 토마소는 조직에서 도망치지만 상대 세력의 손에 가족과 동료들이 살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