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잘 나가는 래퍼의 초대 아티스트로 초대된 데이브는 정체성의 위기를 겪게 된다. 데이브로부터 하이프 맨이 되어달라는 부탁을 받은 가타는 친구들에게 자신의 비밀을 고백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