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슨 인 케미스트리' - Lessons in Chemistry
1950년대, 과학자가 되고자 하는 엘리자베스 조트의 꿈이 여자의 역할은 가사라고 말하는 사회에 의해 난항을 겪는다. 그는 TV 요리 쇼 일을 받아들이고 소외된 주부들로 가득한 국가에 요리 이상의 것을 가르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