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마인드
영오는 환자의 시신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외면했던 건명을 질책한다. 한편, 그날 밤 진성을 통해 강철민의 죽음에 의혹을 갖게 된 동재가 영오를 찾아오는데...
영오는 그 동안 자신이 읽어 온 민재의 바디시그널이 연기였다는 사실에 충격받는다. 한편, 진성은 영오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은하의 행적을 뒤쫓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