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 네모, 동그라미 모양 친구들' - Shape Island
한 예쁜 섬에서 네모와 세모, 동그라미는 서로의 차이점을 극복하는 법을 배우며 모험과 공감대를 찾는다. 맥 바넷과 존 클라센의 국제 베스트셀러 동화책들을 기반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