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임무
즐거운 결혼식이 실패로 끝난 후, 신부는 남미에서 실종되고 가족인 군인들은 신부를 되찾기로 다짐한다.
보고타 주재 미국 대사관에서 남자들은 관료주의라는 벽에 부딪친다. 힘 있는 은행가와 동맹을 맺은 그들은 즉흥적인 임무를 시작한다.
프린스는 자신의 언론 기술을 사용해 미국과 콜롬비아 정부가 임무를 수행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정글에서 연쇄 반응을 일으킨다.
밤비는 게릴라의 자취를 잃고 다시 위스키를 찾기 시작한다. 회복한 프린스는 엉망이 된 상황을 뒤로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