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려라! 유포니엄
관악부에 들어간 쿠미코와 친구들은 무사히 담당 악기를 배정받는다. 한편 타키 선생님이 새로 고문을 맡게 된다.
부 활동에 진지하게 임하지 않는 부원들이 합주를 위한 파트 연습을 게을리 하자 타키 선생님이 놀라운 조건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