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독 친구들
하와이 모래를 사수하라/ 월!
발가락으로 모래를 느껴보고 싶다는 밥의 말에 퍼그 강아지 형제 빙고와 롤리는 하와이로 임무를 떠난다; 밥은 강아지들에게 청소를 도와줄 로봇 강아지 A.R.F.를 소개한다.
빙고와 롤리는 자신을 쫓기 시작하는 엉뚱한 막대기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밥이 금 냄비가 필요하다고 말하자 강아지들은 무지개 끝에서 황금 냄비를 찾는다.
빙고와 롤리는 아기 고래가 다시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다; 빙고와 롤리는 밥의 외발자전거를 묻었던 곳을 기억하기 위해 길을 되짚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