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이혼하지 않은 것뿐
결혼 7년차 부부이지만 지금은 그저 이혼하지 않았을 뿐, 삭막한 사이인 마사타카와 유키에. 그러나 불륜 상대와의 싸움으로 촉발된 살인과 은닉, 감금을 함께 경험하면서 오히려 두 사람의 관계는 회복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