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받침
최근 2~30대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독립 출판이 방송으로 재탄생된다. SNS에 끼적이는 인스턴트 이미지와 텍스트가 아닌 '진짜 스토리'가 담긴 '진짜 1인 미디어'를 꿈꾸며 [냄비받침] 출판사 전격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