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은 그의 친구 그루트를 풀어주기 위해 컬렉터의 박물관에 침입한다.
로켓은 그의 친구 그루트를 풀어주기 위해 컬렉터의 박물관에 침입한다.
데드풀은 아주 매운 치미창가를 먹여 배고프고 파괴적인 베놈을 막는다.
헐크와 블랙 위도우는 두뇌와 힘을 합쳐 함정과 속임수로 가득한 지하 히드라 벙커에서 탈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