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틀리가 자신들의 본모습을 밝힐까 봐 두려워진 악당 가족은 자신들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하틀리를 협박하기로 한다.
악당 가족이 새로운 마을과 어우러져 사는 법을 배우는 동안, 에이미와 제이크가 아버지의 사악한 발명품에 손을 대면서 이웃 하틀리와 복잡한 문제가 생긴다.
하틀리가 자신들의 본모습을 밝힐까 봐 두려워진 악당 가족은 자신들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하틀리를 협박하기로 한다.
콜비는 자신들처럼 악당이 될 기회가 없었다는 사실에 미안해진 에이미와 제이크는 '악당' 경험을 만들어내기로 한다.
에바가 어머니의 날을 대가가 따르는 선물 주기 도전으로 바꿔버리자, 에이미는 최고의 선물을 주기 위해 애쓰다가 결국 이기기 위해 더욱 악랄한 방법을 취한다.
에이미가 자신의 최대 숙적인 슈퍼히어로 스탈링이 다가올 슈퍼히어로 컨벤션에 참석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복수를 위해 나선다.
제이크와 하틀리는 에이미와 나머지 악당 가족을 숨기는 동시에 스탈링이 다른 슈퍼히어로를 공격하기 전에 이를 막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