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 - Sunny
일본 교토에 사는 한 미국 여성의 삶은 남편과 아들이 의문의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라지면서 완전히 뒤바뀐다. 남편의 전자회사에서는 위로의 의미로 신제품 가정용 로봇 써니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