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와 함께 새로운 개척지, 우주로 날아올라라! 찰리 브라운, 우드스톡, 나머지 ‘피너츠’ 친구들과 함께 스누피는 행성을 탐험하고 발견하는 거대한 모험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