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불신 모험가들이 세계를 구하는 듯합니다
닉은 노련한 모험가 파티의 일원으로 틈만 나면 규율이 없는 그의 친구들을 도와 계정을 만든다. 오래지 않아, 그는 몇몇 다른 지친 모험가들과 같은 영혼들을 발견하고, 그들은 함께 멈출 수 없는 파티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