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리언 버크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자연은 기괴한 동물 행동, 예상치 못한 사건과 말이 안 되는 현상 같은 아주 이상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이 자연의 가장 이상한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