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 그 이후' - Five Days at Memorial
허리케인 카트리나 당시,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함. 홍수로 물이 차오르고, 전력이 끊기고, 열기가 치솟으며, 뉴올리언스 병원의 지친 직원들이 중대하고 가슴 아픈 결정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