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낙경은 은둔형 외톨이로 늘 게임에 빠져 산다. 그러던 어느 날,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 게임 세계의 재상의 딸이 된다. 현실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서는 게임 속 남자 주인공을 공략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제멋대로지만 정 많은 연정왕 종무매, 내성적이고 시크한 시위 유수문, 자유분방한 거상의 아들 강헌우, 냉담하고 도도한 검술 고수 화응지, 사악하지만 매력적인 김진 등을 만나게 된다. 여러 남성 캐릭터들의 구애와 수많은 고난을 겪으면서 마침내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지만, 조정과의 갈등이나 신분의 비밀 같은 위기 상황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