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의 길
고등학생 나시코는 집에서 시끄럽게 했다는 이유로 엄마에게 쫓겨난다. 자유롭게 놀 곳을 잃은 나시코는 아빠가 예전에 운영했던 마장을 아지트로 만들고 친구 파이, 이즈미와 함께 마장을 정리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