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봇 초등학교
필라델피아의 공립 학교에 근무하는 열정적인 선생님들은 열악한 환경에서 아이들을 바른길로 이끌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멜리사의 반 학생이 재닌의 반으로 옮겨가고, 이에 그녀의 어깨가 으쓱해진다. 한편, 제이콥은 그레고리와 더 가까이 지내고 싶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