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스카이
탐정 캐시 드웰과 제니 호이트는 어느 날 몬태나의 한 트럭 기사에게 갑작스럽게 어디론가 끌려간 자매를 찾아 나서고, 예기치 못한 일련의 진실을 파헤치는 이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