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션 X
모험가 조시 게이츠와 과학자 필 토레스, 초자연 현상 연구자 제시카 초봇은 초자연 현상과 미확인 생물, 외계 현상에 관한 신고를 조사한다.
제시카 초봇과 필 토레스는 멕시코 현지인들조차 위험하다고 피했던 인형의 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파악하기 위해 카메라를 들고 섬을 촬영한다.
제시카 초봇과 필 토레스는 수 세기에 걸쳐서 이상 현상을 보이던 매머드 동굴과 그곳에서 집단으로 실종된 아메리카 원주민 사건을 조사하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