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야 산다
백만 달러짜리 거짓말
봉쇄된 저택에 갇힌 20명의 참가자가 등장한다. 그들은 100만 달러라는 거대한 상금을 얻기 위해 경쟁을 시작한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게임 규칙에 관해 알게 된다. 이에 더 많은 사람들이 탈출을 시도하게 된다.
저택에서 탈출해야만 하는 참가자들이 팀원들을 꾸리게 된다. 한편, 누군가가 구체적인 탈출 계획을 세운다.
저택에서 10일 넘게 갇혀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큰 변화가 생긴다. 한편, 누군가가 탈출 전략을 세운다.
전기가 갑작스럽게 끊긴 이후, 상금 시계의 작동이 멈추게 된다. 한편, 무시무시한 악당의 비밀스러운 움직임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