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제시카 존스
슈퍼 히어로로서의 삶이 끝난 제시카 존스는 뉴욕에서 사립 탐정 일을 시작하며 특별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만난다. 술을 마시며 고통스러운 과거에서 도망치려고 하는 제시카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킬 그레이브를 비롯한 세상의 불의와 다시 맞서 싸우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