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프렌즈: 새로운 시작
알리야, 오텀, 레오, 자크, 노바, 페이즐리, 올리, 리안이 서로 좋은 친구가 되어 고등학교에서의 첫해를 보낸다. 아이들은 낡은 건물을 문화센터로 변신시키기 위해 힘을 모은다.
과학 실험이 실패해 상처받은 오텀은 자신의 집 헛간에서 유령이 나온다는 사실을 까마득히 모른 채, 파자마파티를 개최한다.
헛간에서 무서운 이야기를 하고 음식도 나누어 먹으려던 친구들은 천둥번개, 비명소리와 함께 나타난 유령의 그림자로 인해 겁에 질리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