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들
다양한 연령대의 남자 스타들이 남편으로서 총출동한다. 신세대부터 중년은 물론, 노년까지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진 남편들의 꾸밈 없는 살림 이야기가 시작된다. 화려한 스타로서의 모습을 벗어 던진 꾸밈 없고 정감 가는 이들의 일상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