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자동차 수리놀이
빵빵! 버스들이 크게 다쳤어요!자동차병원에 찾아온 노란버스, 빨간 2층 버스, 초록버스를핑크퐁, 니니모와 함께 뚝딱뚝딱 수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