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퍼 스프링스의 비밀
그리핀과 하퍼는 트레몬트 호텔에 출몰하는 으스스한 귀신의 미스터리를 풀고자 한다. 둘은 시간 여행을 할 수 있는 타임머신인 차원의 문을 통해 과거로 떠나 호텔의 유령과 관련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핀과 하퍼는 사바나가 사라지기 전으로 시간 여행을 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다시 과거로 돌아간 둘은 사바나가 숲으로 끌려가는 것을 본다.
그리핀과 하퍼는 사바나가 실종된 캠프 댄스파티 날이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제스를 만난 하퍼는 사실 엄마가 캠프에 갔었고, 사바나를 싫어했다는 것도 알게 된다.
하퍼와 그리핀은 어린 제스가 사바나를 미워해 장기 자랑을 조작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둘은 과거로 돌아가서 제스 때문에 사바나가 실종되는 것을 막겠다고 맹세한다.
그리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바나는 벤의 말에 따라 댄스파티에 간다. 사바나는 벤과 함께 춤을 추고, 제스는 질투심에 휩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