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인기 웹툰 작가 조석과 가족들은 평범하게 살고자 하지만, 가만히 있어도 흘러넘치는 개성 때문에 쉽지 않다. 오늘도 조씨 집안에서는 남들은 평생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별난 일이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