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 A1: 어느 날 갑자기 루게릭병 진단을 받은 쉬둬청. 하지만 좋아하는 가수 장난 덕분에 용기를 잃지 않고 살아간다. 쉬둬청은 우연히 장난에게 콘서트 티켓을 받고 그의 공연을 보러 가고, 기자들에게 장난의 여자 친구라고 오해받는다. 한편, 장난의 차에 다이어리를 흘린 쉬둬청은 그와 한 번 더 만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