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보험 조사관 태준은 아들 선규의 살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의사의 말을 듣는다. 태준은 음지에서 유통되는 신약을 얻기 위해 소마의 의뢰를 수락하고, 해커 의성, 도둑 나별과 손을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