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검계들에게 쫓기는 지담이 걱정된 서균은 운심에게 지담을 기생으로 만들어달라 부탁한다. 한편, 김택은 박문수를 만난 후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맹의가 가짠란 사실을 알게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