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이미는 특별한 중추절 연회를 선보여 신천주로부터 칭찬과 함께 부모와 만날 수 있는 상까지 받는다. 윤쟁은 신천주에게 단천 음식을 소개하면서 육로 운송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신천주는 윤쟁의 통찰력을 높이 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