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이웃들이 수상해 인형의 계곡
시즌 4, 에피소드 7: 아코니아의 위협에 두려움을 느낀 세 사람은 도시를 떠나려 한다. 찰스의 가족이 피신처를 제공하지만, 이들은 안전하지 않다고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