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더튼 가족은 미개척된 미국의 마지막 요새 지역을 향해 서부로 여정을 떠난다. 제임스는 텍사스에서 가족과 함께 대평원을 가로질러 새로운 정착지와 기회를 찾기 위한 여정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