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아픈 언니를 대신해 대형 뮤지컬 시사 무대에 올랐다가 엘리트 예술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된 토리. 하지만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어려움을 겪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