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토리는 연극 오디션을 보기 전, 예술학교 학생의 첫 관문인 ′새 연극′을 공연하게 된다. 그러나 사이코위츠는 번번이 불합격을 주고 토리는 고민에 빠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