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돈 되는 일이라면 무조건 자처하는 기상캐스터 표나리는 촬영 스텝으로 해외 촬영을 따라가게 된다. 그리고 출국하는 날 공항에서 한때 좋아했던 이화신을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