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뒤늦게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유정의 아버지는 합의를 위해 지희의 어머니를 찾아가 용서를 빈다. 합의는 불발되고 유정은 징역을 선고받는다. 유정은 뒤늦게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