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베이츠에게 와인을 훔치다 들킨 토마스는 되려 베이츠를 도둑으로 몰고 그를 내쫓기 위한 계략을 꾸민다. 한편, 카슨과 바이올렛은 메리와 파묵에 대한 추문을 들었다는 편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