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동창회 기간 모닥불 행사에서 모두 자유롭게 선을 넘는 행동을 하고, 제나는 매티와의 관계를 정의할지 말지 최종 결정을 내리려고 고민한다. 제나는 관계를 확실히 하고 싶지만, 매티가 떠날 위험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