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소년의 모험
아빠와 단둘이 사는 13세 소년 폴은 얼굴과 온몸에 털이 나는 선천적 질환 때문에 복면으로 얼굴을 가린 채 숨어만 지낸다. 폴의 13번째 생일날! 잊고 지냈던 엄마로부터 편지가 도착하고, 폴은 한 번도 본 적 없는 엄마를 만나기 위해 펜실베이니아로 갈 결심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