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투 어쓰
흑인 코미디언 랜스 바턴(크리스 록)은 예기치 않게 죽음을 맞이한다. 그러나 천국으로 직행한 뒤 랜스는 천국에서 실수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천사는 랜스가 예정보다 너무 일찍 죽었다며 랜스를 지구로 돌려보내 주겠다고 약속한다. 그러나 랜스가 다시 살아난 몸은 늙은 백인 억만장자 웰링턴인데 랜스는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