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힐 농장에 함께 살고 있는 트랙터 오티스와 친구들. 오티스는 비록 몸집은 작을지 몰라도 마음만은 커다랗다. 어려움에 처한 친구가 보일 때마다 멈춰서 무슨 일인지 살피고 주저 없이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