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n Behind the Curtain
할런 내 암흑가의 우위를 크라우더 조직으로부터 뺏으려고 노력하는 조직 두목 로버트 퀄스는 힘을 얻고자 뇌물을 뿌리며, 수사를 중단하기 위해 레일런의 과거에 손을 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