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
이 다큐멘터리는 급변하는 소셜 미디어 시대에서 현재 전문모델로 활동하는 몇몇 여자들을 통해 본 모델업에 대한 현대시각, 누드 사진과 신체 이미지를 조명한다. 스티브 쇼의 첫 번째 NU 뮤즈 프로젝트 제작을 위한 캐스팅과 창조 과정을 기록한 다큐멘터리로 사진작가 데이비드 베르메르가 사진을 맡아서 고전 누드의 잊힌 예술을 기념한 고급 달력은 마이애미의 아트 바젤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