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망
이매자는 건망증 증상과 두통을 겪으며 병원을 찾아간다. 택시 운전사로 인하는 남편 조남봉은 아내의 병원 진료 결과를 보고 아내가 치매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된다. 남봉은 아내를 요양원에 보내고 자신도 치매인 것을 알게 된다. 부부의 기억은 흐릿해지지만, 잊고 살았던 로망은 점점 더 선명해진다.